시스코 모빌리티IQ 솔루션, 가장 혁신적인 빅데이터 플랫폼/서비스로 꼽혀통신사업자가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활용 가능한 업계 최초 휴대용 데이터 분석 솔루션빅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제공으로 통신사업자 서비스 품질 향상에 도움될 터(뉴스와이어) 시스코(www.cisco.com/web/KR)의 모빌리티IQ(Mobility IQ) 솔루션이 SDN아시아와 빅데이터 컨퍼런스(Big Data Conference)가 주최한 ‘2015 LTE 아시아 어워드(LTE Asia Awards)’에서 ‘가장 혁신적인 빅데이터 플랫폼/서비스’상을 수상했다.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LTE 아시아 어워드는 아시아 지역 LTE/5G 시장의 우수한 실적 및 기술 혁신 성과를 표창하기 위한 행사로, LTE 업계 주요 조직의 임원이 심사에 참여해 지난 1년간 우수한 성과를 보인 기업 및 기술을 선정한다. 시스코는 통신사업자들이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네트워크 데이터에 접속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의 휴대용 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빌리티IQ를 개발, 가장 혁신적인 빅데이터 플랫폼/서비스로 선정됐다.모빌리티IQ는 네트워크와 유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창출된 통찰력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plication Programing Interface)와 결합해 네트워크 상태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네트워크 성능 및 문제상황을 즉각적으로 확인하고 빠르게 조치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위치경로 및 소셜미디어 활동 등을 기반으로 소비자 행동을 분석함으로써 시간 및 장소에 따른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다. 실시간 재고 및 위치 등 고객 행동 패턴에 맞는 정보를 제공해 사용자의 비즈니스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다. 모빌리티IQ는 Wi-Fi, 3G, LTE 환경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시스코 통신사업자 사업부의 더크 월터(Dirk Wolter) 상무이사는 “모빌리티IQ 솔루션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에서 사용자에게 실질적으로 유용한 정보를 간단하게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통신사업자들은 높은 가격의 오래된 시스템 대신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는 모빌리티IQ 솔루션으로 정확한 타깃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 향상, 써드파티들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들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한편, 모빌리티IQ 솔루션에 적용된 실시간 데이터 분석 솔루션은 지난 3월에 있었던 ‘2015모바일월드콘그레스’ 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전 세계에서 10명의 기술자들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다.출처: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Korea Newswire) December 1, 2015 -- NCH Korea today announced that it is launching ‘EvaCon(Evaporative Condenser) Washing Service’, which is for removing scales from Evaporative Condenser.‘EvaCon’ or Evaporative Condenser, is an equipment that condenses ammonia gas, which is a refrigerant. As it sprays and evaporates water on the surface of zinc plating pipe, scales are created on the surface of the pipe. Scales increase the pressure of ammonia gas, therefore, also increase electricity cost.Until now, acidic washer is used to remove scales from Evaporative Condenser, however, acidic washer has created severe damages on zinc plating, as well as corrosion in the pipes. Evaporative Condenser needs to be replaced when corrosion happens, however, it required too much cost and time to do so.NCH Korea’s ‘EvaCon(Evaporative Condenser) Washing Service Program’ combines the advantages of decomposition using chemical products and machinery crushing, therefore, effectively removing scales formed on EvaCon. In particular, as it uses alkine and neutral chemicals, it can be safely used on various types of pipes, such as those made of zinc and copper. Also, as NCH’s EvaCon(Evaporative Condenser) washing service combines chemical washing and machinery washing, this method can make up for the weak point of each, and therefore, produces excellent results.First step for NCH EvaCon(Evaporative Condenser) Washing Service is ‘chemical preconditioning process’. It uses scale softener to decrease hardness of scale, to make it easier to be crushed with machine. During this process, penetration improver and microorganism remover are added together, to accelerate scale softing.Second step is ‘machinery scale crushing’. Evaporative Condenser’s external partition is removed to let crushing ma hine reach deep inside, and ultra high-pressure washer is used to remove scales with machine. After removing scales, external partition is added back. During this process, professional packing is used to completely avoid water leak and unnecessary air inflow. If necessary, the user may choose to remove corrosion on the partition and structure, and to apply special coating or zinc plating to avoid re-corrosion.EvaCon(Evaporative Condenser) Washing’s third step is ‘chemical processing’. During this process, scales that are still left on the surface of the pipe are removed with alkaline washer.As NCH Korea’s ‘EvaCon(Evaporative Condenser) Washing Service Program’ uses alkaline or neutral chemicals, it may be safely used on materials used on Evaporative Condenser, such as zinc plating and copper. In particular, NCH’s EvaCon(Evaporative Condenser) Washing Service combines chemical washing and machinery washing, and removes more than 90% of sacles without any side effects.*’EvaCon(Evaporative Condenser) Washing Service’ Demo: https://www.youtube.com/watch?v=EXXYkpyNMe8“Scales and corrosion are often created on EvaCon(Evaporative Condenser). There is a huge demand from customers to remove scales from major facilities of companies, and therefore, NCH decided to launch this service” said JungJoon Park, NCH Service team. He added “we are now able to support our customers to safely manage their facilities, and to improve work productivity. Also, NCH’s various products and services reduce environmental pollution, and lengthen the life of various facilities, and therefore, protect our customers’ asset”.About NCHNCH has been a global leader in industrial and commercial maintenance products and services since 1919. Why? Because our superior solutions maximize efficiency and keep facilities and equipment running in optimum condition at reduced cost.We are relied upon by companies in over 60 countries to solve maintenance problems with the most innovative and effective products and services, ranging from advanced drain and HVAC maintenance to specialty lubrication, industrial and parts cleaning and water treatment.Where industry turns for solutions. Visit www.nch.com to find out more.News Source: NCH Korea
전작 벤투스 마우스의 레드닷 어워드 2015 본상 수상 디자인 승계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2일 --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티티이스포츠(Tt eSPORTS)의 대표제품 벤투스X(VENTUS X)레이져 마우스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벤투스X 마우스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어워드 2015 본상 수장작인 에어로 다이나믹 컨셉 디자인의 벤투스(VENTUS) 마우스의 본체에 넓게 분포된 공기 통풍 구조(Air-Through Ventilation System)다. 장시간의 마우스 환경에도 퀘적한 마우스 사용감을 선사하는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디자인을 그대로 승계하여, 티티이스포츠(Tt eSPORTS)만의 에어로 다이나믹 컨셉 디자인의 연이은 제품 출시로 이어졌다.벤투스X(VENTUS X) 마우스는 휠 버튼과 티티이스포츠의 로고인 배틀 드래곤(Battle Dragon)에 붉은색 LED를 적용해 블랙의 세련된 본체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500만번 이상 수명의 높은 신뢰도를 보여주는 옴론스위치와 5700DPI의 아바고(Avago)센서를 사용, 게이밍 마우스의 기본에 충실하다.또한 벤투스X (VENTUS X) 마우스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키설정, DPI 설정, 폴링레이트 설정, LOD 설정, 조명설정 등 다양한 셋팅값을 설정할 수 있으며, 온 보드 메모리 128KB를 제공, 어느 PC에서든 마우스에 저장된 세팅값을 불러와 사용할 수 있다.무게추 내장으로 각 사용자에게 자신에게 최적화된 마우스 무게를 커스터 마이징 할 수 있게 하였으며, 노이즈 억제 금도금 USB 포트 및 꼬임이 적은 직조 케이블,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깔끔하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파우치 등을 제공한다.한국 공식 유통사 (주)다빈치인터내셔널은 벤투스X(VENTUS X마우스를 포함하여 좀더 다양한 라인업으로 특정 제품의 디자인을 모방 하는게 아닌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만족 시키고자 노력하며 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다빈치인터내셔널 소개다빈치인터내셔널은 컴퓨터 주변기기 및 핵심부품을 국내 최대 전자상권인 용산에서 유통 및 판매한다. 시장 내 유통권에 대한 이해와 영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수입사로서 발돋움을 시작한 젊은 패기를 갖춘 기업이다. 향후 전 세계 유수의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통해 국내 컴퓨터 관련 시장뿐 아니라 IT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로 빠르게 변화하는 IT 라이프를 주도하는 새로운 대안으로 발돋움 하고자 한다.출처: 다빈치인터내셔널
캐시비 교통카드로 사랑을 전하세요부산--(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2일 --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마이비와 부산하나로카드, 이비카드는 구세군과 함께 12월 1일부터 디지털자선냄비 거리모금을 시작한다.구세군과 함께하는 이번 모금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을 시작으로 센텀시티역에서 31일까지 실시된다.1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에서 진행된 디지털자선냄비 시종식에는 서병수 부산시장과 김석준 부산시교육감, 손석영 구세군 부산경남지방장관, 이근욱 마이비 영업부문장 등이 참석했으며, 마이비의 ‘나눔후원 지원금’ 전달식도 함께 했다.디지털자선냄비는 교통카드(캐시비, 마이비, 부산하나로카드)를 이용해 대중교통 요금을 결제하듯 단말기에 터치하면 1회당 2,000원이 기부되며, 반복해서 기부도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캐시비 어플을 설치하면, 교통카드를 따로 휴대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기부가 가능하다.또한 디지털자선냄비에 기부하는 모습의 사진이나 소식을 캐시비카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CASHBEECARD)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천원 ~ 3만원의 충전 캐시비카드도 받을 수 있다.디지털자선냄비는 올해 12년째 진행되는 것으로 마이비가 교통카드 업계에서 처음으로 도입하여 교통카드를 이용한 새로운 디지털 기부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출처: 이비카드홈페이지: http://www.cashbee.co.kr
뉴욕 맨해튼의 랜드마크인 그랜드 센트럴역에서 연말까지 진행올레드의 완벽한 블랙, 우수한 색 재현력, 초슬림 디자인 등 강조TV CF, 타임스스퀘어의 LG 광고판 등으로 올레드 TV 대대적 소개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2일 --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미국에서 규모가 가장 큰 기차역에서 올레드 TV 알리기에 나섰다.LG전자는 연말까지 뉴욕 맨해튼의 랜드마크인 그랜드 센트럴역에서 올레드 TV 로드쇼를 펼친다. 그랜드 센트럴역은 유동인구가 하루 평균 70만 명에 육박하고, 전 세계의 방문객들이 몰려든다. LG전자는 올 연말까지 이곳에서 화려한 미디어 아트를 상영하며 방문객들에게 올레드 TV를 소개할 계획이다.LG전자는 이번 로드쇼의 주제를 ‘올레드 화질에 도전하라(LG OLED Picture Challenge)’로 정하고 LG 올레드 TV와 LCD TV의 화질을 비교해서 보여주고 있다. 올레드 TV의 장점인 완벽한 블랙, 우수한 색 재현력, 초슬림 디자인 등이 방문객들을 사로잡고 있다.LG전자는 TV CF뿐만 아니라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LG 대형 광고판 등을 통해 올레드 TV를 대대적으로 알리고 있다. 또 맨해튼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유명 요리사가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요리하거나 완성된 요리를 접시에 담는 등 주방의 생생한 모습을 올레드 TV를 통해 생중계하는 ‘LG 올레드 TV 디너(LG OLED TV Dinner)’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최근 미국 유력 IT 전문 매체인 리뷰드닷컴(Reviewed.com)은 65형 LG 울트라 올레드TV(모델명: 65EF9500)를 ‘올해 최고 TV’와 ‘최고 4K TV’로 선정했다.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픽셀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현존하는 TV 가운데 가장 자연에 가장 가까운 색을 구현한다.LG전자 조주완 미국법인장은 “압도적인 화질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올레드 TV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TV의 진정한 가치를 알리면서 미국 TV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출처: LG전자 (코스피: 066570)홈페이지: http://www.lge.co.kr
(뉴스와이어) 2015년도에는 비즈니스에 디지털 혁신모델을 도입해 시장을 뒤흔든 기관들이 눈에 띄었다. 이들은 제3의 플랫폼과 새로운 IP 네트워킹 전략을 수용함으로써 신규 시장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2016년에는 더 많은 기업들이 확실한 경쟁우위를 가져다 주는 스마트 기기와 혁신기술을 활용할 것으로 예상된다.브로케이드(NASDAQ: BRCD)는 2015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2016년, 그리고 그 이후 주시할 필요가 있는 네트워킹 분야의 최고 혁신기술 트렌드 전망을 제시해본다.보다 활성화될 것으로 보이는 클라우드: IDC에 따르면, IT 투자의 절반 이상이 일명 클라우드 기반 기술로 알려진 제3의 플랫폼에 투입될 예정이다. 또한 2020년이 되면 그 비중이 모든 IT투자 가운데 60%를 넘어설 전망이다. 오래된 레거시 IP 네트워크 설계방식을 새로운 IP 네트워크로 이전하는 것은 가속화될 것이며 거의 주류에 가까운 채택비율을 기록할 것이다. 기업과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혁신과 경쟁우위를 위해 네트워크를 개방형 소프트웨어 기반의 플랫폼으로 바꾸고 있기 때문이다.소프트웨어 기반 네트워크는 확실한 미래: 지난 1년간 서비스 공급업체와 관련기업들은 보다 빠른 서비스 구축과 용이한 확장,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과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NFV)를 채택하였고, 이에 따라 소프트웨어가 데이터센터와 네트워크를 전반적으로 바꾸어 놓았다. 2016년에는 기업과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새로운 IP 네트워크로 이전함에 따라 혁신적이고 개방형인 자동화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플랫폼의 보급이 보다 확대될 전망이다. x86 서버 설계구조 도입의 증가는 다중 네트워크 역할에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s) 같은 특수 네트워킹 하드웨어를 대체함으로써 이런 혁신을 가속화할 것이다. ADC들은 이미 가상 모델(vADV)로 바뀌어 기업과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맞춤형 확장 역량으로 최대의 업무량을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갈수록 소프트웨어가 가상화 혁신의 전 분야에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보안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될 것: 오늘날 새로운 IP 네트워킹 환경을 운영하고 있는 기관들은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 급증과 소셜, 모바일, 빅데이터 계획을 지원해야 할 필요성에 마주하고 있다. 그러나 보안 관련 공격과 정보침해행위는 서비스 제공의 지속적인 장애물이 되고 있으며 네트워크 및 서비스 신뢰성에 관한 부차적 문제들을 낳고 있다. 새로운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기관들로 하여금 기존 인프라의 한 부분에 접합된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네트워크 안에 설계되어 성능이 한층 높은 보안을 구현하도록 한다. 이 네트워크는 스스로 철저한 감시상태를 유지하며, 이상 행위를 신속하게 감지 및 제재하고자 네트워크 접속을 비롯한 행위들을 추적한다. 보안 서비스는 가상화될 수 있으며, 이로써 기관들은 필요한 곳 어디든 보안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고, 지리, 위치, 기능, 그룹 또는 개인, 애플리케이션에 의한 여러 수준에 따라 보안을 맞춤화할 수 있다.역할 중요해지는 ‘데브옵스’: 데브옵스(DevOps), 또는 서비스를 비즈니스 수요에 긴밀하게 맞추는 민첩한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들은 널리 영향력을 떨치게 될 것이다. 또한 기업과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경쟁력을 확실히 유지하기 위한 방도로 활용될 것이다. IDC에 따르면, 디지털 혁신 전략을 추구하는 기업들은 2018년까지 소프트웨어 개발 역량을 배로 늘릴 계획이다. 기존 제품 개발 과정의 까다로운 제약 없이 운영되는 필드 중심 개발 팀을 구축하고 활용하는 회사들은 고객 중심 혁신에 있어서 상당한 이점을 가져가게 될 것이다. 이러한 이점은 개발의 속도와 고객의 친밀감 형성 및 고객 확보로도 이어진다.빅데이터와 분석은 더욱 더 커질 것: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데이터를 잘 활용할 수 있는 기관들이 기회를 잡게 될 것이며, 이러한 시장혁신주체(disrupter) 의 상당수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분석에 따른 전략 결정을 내리는 스타트업이 될 것이다. 데이터 규모가 점점 막대해짐에 따라 모든 업계에서 분석과 인지 서비스에 대한 기회, 역량, 수요도 많아지고 있다. 빅데이터에서 실시간으로 정보를 추출해내는 능력은 어떤 비즈니스에서든지 구별된 경쟁우위를 창출할 것이다.머신러닝의 도약: 머신러닝의 출현은 빅데이터로 인해 가능해진 컴퓨팅 분야의 돌파구다. 네트워크를 통해 생산, 전송, 저장되는 막대한 양의 데이터와 메타 데이터에 기초해 학습하고 미래까지 예측하는 알고리즘의 등장은 2016년이 들어서 데이터 센터와 네트워크 생태계를 바꿀 것이다. 이러한 과정은 이미 진행되고 있다. 얼굴과 음성 인식으로 가전제품 생태계와 이를 활용하는 클라우드 서비스가 변화하고 있으며, 이상감지(anomaly detection)는 네트워크 보안의 핵심 분야로 빠르게 자리매김해가고 있다.가상 아키텍처를 통한 통신의 부상: 빠른 속도로 변하는 고객 요구와 시장 기회를 따라잡는 데 어려움을 겪던 이동통신사업자(MNO)들은 2016년까지 SDN와 NFV 방식을 도입해야 할 것이다. 변화를 받아들인 통신사와 서비스 사업자들은 2020년이 되면 사물인터넷(IoT) 생태계와 5G 경쟁에서 승리할 것으로 전망돼, 흐름에 뒤처지는 것에 따른 리스크는 시간이 갈수록 더욱 심해질 것으로 보인다.기술 인력 부족 문제 심각해져: 코딩과 기술 능력을 갖춘 차세대 인재풀이 제한되어 있는 상황에서 벤더사, 서비스 사업자, 사용자 단체들은 모두 인재 확보를 위해 경쟁하고 있다. 인력 부족 문제는 갈수록 극심해져 각 기업들은 우수한 인재를 유치, 육성, 유지시키기 위해 HR 전략과 정책을 재고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들어 네트워킹 분야에서 중요 직책을 보장해 줬던 기술적 자격요건 또한 셀프 프로비저닝, 셀프 프로그래밍 네트워크의 등장으로 인해 변화될 것이다. 현재 첨단 분석 능력과 코딩 스킬을 갖춘 인력은 공급이 매우 부족한 상황인데, 이러한 능력이 네트워킹 분야 중요 직책에 오르는 데 필수가 되는 경향이 점차 늘어날 것이다.브로케이드 소개브로케이드(NASDAQ: BRCD) 의 네트워킹 솔루션은 전세계 유수의 기관들이 애플리케이션과 정보를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세상으로 순조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www.brocade.com) ADX, Brocade, Brocade Assurance, the B-wing symbol, DCX, Fabric OS, HyperEdge, ICX, MLX, MyBrocade, OpenScript, VCS, VDX, Vplane 및 Vyatta는 등록된 상표이며, The Effortless Network와 The On-Demand Data Center는 미국과 기타 국가에 등록된 브로케이드의 상표이다. 그 외 다른 브랜드, 상품, 혹은 서비스 이름은 해당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출처: 브로케이드
유병재, 최저시급 보장받는 비법 대공개(뉴스와이어) 올 여름, 당당한 ‘알바청춘’ 캠페인으로 알바시대를 이끈 알바천국이 이번 시즌엔 ‘근자감 높은 알바시대’를 예고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 www.alba.co.kr)이 지난 9일 근로계약서 작성의 중요성을 알리는 알바천국의 신규 TV CF, ‘Do wright Do right’ 캠페인을 공개, 알바근로계약서 작성으로 알바생과 고용주 사이의 분쟁을 해결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1인 1근로계약서 작성 프로젝트에 본격 나섰다.이번에 공개된 알바천국의 신규 광고는 알바생과 고용주 모두를 위한 ‘상생하는 근로환경 조성’에 초점, 근로기준법 준수의 첫걸음이자 필수사항인 근로계약서 작성문화 정착을 위해 기획됐다.알바천국이 실시한 ‘근로계약서 실태 조사’에 따르면 알바생 절반 이상인 52.7%가 근무 전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지 않았으며, 일주일간 개근하고 15시간 이상 일했을 시 지급해야 하는 주휴수당을 56%가 모르는 등 이에 대한 높은 인식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다.이에 알바천국에서는 ‘알바근로계약서 함께 쓰면 싸울 일이 없어진다 Do wright, Do right’이라는 슬로건 아래, 왜 근로계약서 작성이 필요한지, 작성하지 않을 시 발생되는 문제는 무엇인지에 대해 알리며 알바생과 고용주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건강한 근로문화 장착을 위해 적극 나섰다.광고 스토리는 알바현장 속 최저임금, 주휴수당 등의 문제로 인한 알바생과 사장님과의 분쟁을 ‘결투혈전’이라는 컨셉으로 유쾌하게 해석, ‘느와르편’과 ‘챔피언편’ 총 2편의 시리즈로 선보인다.또한 알바천국의 광고 모델이자 청춘 대변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유병재가 알바생 대표로 등장, 유병재 특유의 재치 있는 표정과 행동을 담아 열현을 펼치며 알바생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느와르편’은 알바생 ‘유병재’와 사장님 ‘조덕훈’의 한밤 중 벌어지는 총격전 현장이, ‘챔피언편’은 레슬링장 위 한 치의 양보 없는 알바생과 사장님의 결투가 클로즈업 되며 긴박하게 전개된다. 더불어 이러한 싸움은 결국 무의미한 소모전일 뿐, 실질적인 해결책은 바로 ‘알바근로계약서 작성’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알바생과 고용주 모두의 인식 개선을 촉구한다.이와 함께. 알바천국에서는 신규 TV CF 공개와 함께 ‘알바에 근자감을 더하다’는 알바근로계약서 작성을 촉구하는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근자감’ 본래 의미인 근거없는 자신감이 아닌 근로계약서 작성을 통한 ‘근로계약서 있는 자신감’이란 의미를 담아, 알바근로계약서를 작성해 사업주와 알바생 모두가 상생하는 근로환경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이달 7일부터 2016년 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제일모직 30만원 상품권’, ‘애플워치 스포츠’, ‘비발디파크 평일 시즌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모바일 페이지와 PC (http://event.alba.co.kr/event/404/Main.asp)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2016년 1월 2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New offering incorporates clinical, commercial and regulatory insight to improve the probability of an asset’s commercial successRESEARCH TRIANGLE PARK, N.C.--(Business Wire/Korea Newswire) December 11, 2015 -- Quintiles, the world’s largest provider of biopharmaceutical services, today announced the launch of its Integrated Asset Development Plan (IADP) offering. This new suite of services combines development strategy, regulatory strategy, market and patient access and commercial expertise, with in-depth therapeutic knowledge, a facilitated strategic-planning process, data analytics and modeling to deliver an integrated asset-development plan.This Smart News Release features multimedia. View the full release here: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210005112/en/IADP brings together cross-functional strategies and operational delivery to enable more informed decisions that speed market access, fulfill regulatory requirements and help optimize commercial potential. Potential assets that could benefit from this new offering include small molecule drugs, biologics, medical devices, combination therapies and novel technologies.“In today’s increasingly complex healthcare market, a successful asset must meet key value objectives and evidence needs for a variety of stakeholders, including patients, providers, regulators and payers,” said Rick Sax, M.D. (http://goo.gl/rZ4KnU), senior vice president, Quintiles Advisory Services. “A successful asset development plan considers the dynamic requirements of stakeholders to enable better decisions during development. With IADP, we bring an objective view of commercial viability, a structured design process and robust technology to create an approach that helps our customers improve their probability of success.”As part of the IADP offering, Quintiles advises biopharmaceutical companies on considerations for an asset’s value proposition, Target Product Profile (TPP), regulatory plan, and a Clinical Development Plan (CDP) (http://goo.gl/hBrfV1) which optimizes trial design and protocol development. The IADP also includes market access planning, evidence generation plan, commercial launch plan, lifecycle management and real-world evidence risk management plans, in keeping with the stage of development for the asset.“Based on our experience, having a viable, integrated plan for asset development increases the likelihood of success,” said Sax. “When combined with an in-depth understanding of the cross-functional dependencies and operational requirements, it’s a very powerful approach.”To learn more about Integrated Asset Development Plan, visit quintiles.com/advisoryservices (http://goo.gl/JkusDY) and read our white paper, Integrated Asset Development for Optimizing Value and Outcomes (http://goo.gl/S6CAv8).About QuintilesQuintiles (NYSE: Q) helps biopharma and other healthcare companies improve their probability of success by connecting insights from our deep scientific, therapeutic and analytics expertise with superior delivery for better outcomes. From advisory through operations, Quintiles is the world’s largest provider of product development and integrated healthcare services, including commercial and observational solutions. Conducting operations in approximately 100 countries, Quintiles is a member of the FORTUNE 500 and has been named to FORTUNE’s list of the “World’s Most Admired Companies.” To learn more, visit http://www.quintiles.com.Click here to subscribe to Mobile Alerts for Quintiles.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210005112/en/
(뉴스와이어)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는 모바일 중심의 O2O 쇼핑 플랫폼 네이버 ‘쇼핑윈도’에서 지난 11월 거래액 월 1천만 원 이상을 기록한 매장은 432개, 월 1억 원 이상을 기록한 매장은 25개에 이른다고 밝혔다.또한 ‘쇼핑윈도’는 정식 서비스 8개월 만인 지난 8월 처음으로 월 거래액 100억 원을 돌파한 후 11월에는 전월 대비 34% 증가한 월 거래액 230억 원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현재 쇼핑윈도에는 전국 각지의 3,800여 개 매장의 50만여 개 상품이 등록되어 있다.월 거래액 1천만 원 이상을 기록한 432개의 매장은 대부분 소규모 가게나 공방 혹은 농수산물 산지의 중소 규모 판매자로 이들은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매출 외에 ‘쇼핑윈도’를 통해 새로운 모바일 상권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쇼핑윈도에서 11월 월 매출 1천만 원 이상을 기록한 매장은 총 432개로 전체 입점 업체의 11%에 달한다.[참고: 소상공인 진흥 공단의 소상공인 실태조사에 따르면 국내 자영업자 월 매출은 2013년 877만 원 수준]또한 정식 오픈한 지난 12월부터 현재까지 총 63회에 걸쳐 월 1억 원 거래액을 돌파한 사례가 나왔다.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매장들을 살펴보면, 단순한 정보로 물건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 제품과 관련된 풍성한 스토리로 고객의 관심을 끌고, 고객과의 실시간 대화를 지원하는 ‘네이버톡톡’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쇼핑윈도 성장을 이끈 또 다른 요인은 입점하는 매장의 증가와 네이버페이 가맹점 확대로 인한 구매전환율 상승이다. 12월 기준 쇼핑윈도 입점 매장수는 총 3,800여 곳으로 정식 서비스를 선보인 올해 12월 1,000여 개에 비해 3 배 이상 늘었다. 또한 네이버페이 도입에 보수적 입장을 취하던 초기와 달리 백화점과 아울렛과 같은 대형 유통 채널의 매장들이 입점과 동시에 네이버페이를 도입하는 비율이 늘고 있다. 현재 입점 매장 중 약 90 %가 네이버페이를 적용하고 있다.네이버 이윤숙 커머스컨텐츠 센터장은 “중소상공인들에게 쇼핑윈도는 오프라인 매장 매출 이상의 부가소득을 올릴 수 있는 중요한 사업 전략으로 활용할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며 “쇼핑윈도 거래액 규모는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액만을 기준으로 산정하고 있는 만큼, 실제 쇼핑윈도 상권의 규모는 월 매출 300억 원을 훌쩍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현재 뷰티윈도, 키즈윈도, 편의점 등으로 ‘전문관’ 영역을 더욱 확대한 네이버 쇼핑윈도는 향후 오프라인 쇼핑 포스트를 중심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를 도입할 예정이다.
(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8일 -- 전북도가 11월 23일 전북창조경제센터에서 열린 ‘전라북도 청년정책포럼’에 참석한 19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포럼 참여단 32명을 대상으로 전라북도 청년실태에 대한 설문 결과, 응답자 80%가 전북 거주에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이들은 ‘자연환경’을 가장 만족하고 있으며 다음으로 ‘사회생활·인간관계’, ‘주거환경’ 순이었다.나머지 20% 불만족 부분은 ‘일자리·소득’부분이 가장 불만족스럽고 다음으로 ‘문화예술’, ‘여가시설’순으로, 이를 위해‘일자리, 창업’지원과 더불어 청년활동의 지원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또한 도내 청년이 가장 고민하는 사항은 주로 취업 및 일자리(67%)가 가장 높았으며, 연애 및 결혼(13%), 주거 및 주택(10%), 생활비 및 빚 등 경제문제(10%) 순으로 나타났다.이밖에도 창업 및 취업지원 등에 대한 각종 정책사업에 대한 인지도와 참여도에 대한 설문에서는 대부분이 알고 있지만 참여한 적은 없다고 대답하여 수요자 중심의 현장 맞춤형 사업발굴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전북도 청년정책에 대한 바람이나 의견에서는 “일자리·취업문제는 체계적으로 깊이 있게 분석하여 근본적으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정책 마련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전북 청년들이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모임이나 회의를 도에서 지원하여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이 필요하다”는 바람 등을 제시하였다.전북도는 앞으로도 청년정책포럼 등을 통하여 청년들이 겪고 있는 현실의 어려움과 문제에 대해 청년들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여 다양한 청년문제에 대한 개선방향을 정책으로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출처: 전라북도청홈페이지: http://www.jeonbuk.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