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학

플리어, 공공 안전 전문직업인 위한 열화상 단안 카메라 ‘시온’ 출시

새로 나온 ‘시온’ 전문 열화상 단안 카메라, 플리어 트루위트니스 플랫폼과 연결기능 갖춰

플리어 시스템이 공공 안전 전문직업인을 위한 플리어 ‘시온’ 전문 열화상 단안 카메라를 출시를 지난 22일 발표했다.

시온PTM은 플리어의 고성능 보손열화상 코어를 내장해 영상의 질을 높이고 플리어 트루위트니스와 연결하는 기능이 있어서 암호화된 열화상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함으로써 전문직업인들이 상황 인식을 더 잘할 수 있게 한다.

견고한 시온PTM에는 플리어의 최첨단 열화상 이미징 코어가 있어서 사용자들이 물체를 더 상세하게 신속히 탐지할 수 있게 하고 시계 여건이 열악한 상황에서도 선명하게 볼 수 있게 한다. 재생률이 60Hz인 시온PTM은 자체 저장용량이 2GB이고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이 있어서 지리정보가 삽입된 동영상이나 차후 재생을 위한 정지 화상을 녹화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이밖에 화면 내 화면 주밍, 위성 위치확인 시스템 기능,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기능 등이 있어서 기기 사이에 단순한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

시온PTM은 도시 차원의 보안 및 공공 안전 활동을 위해 구축한 플리어 트루위트니스 웨어러블 센서 플랫폼과 연결하면 동영상, 음향 및 위치 데이터를 취합하여 기관들이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모든 추적, 증거 복구 또는 수색 및 구조 활동의 열화상 장면을 지휘본부로 계속 전송할 수 있게 한다.

짐 캐논 플리어 시스템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플리어 시온은 새로운 차원의 기술을 공공 안전기관에 제공하는 기능이 가장 풍부한 상용 휴대형 열화상 단안 카메라”라며 “또 시온PTM이 플리어 트루위트니스와 결합하면 공공 안전 전문직업인들이 현장에서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실시간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는 매우 유용한 툴”이라고 말했다.

플리어의 H시리즈 단안 열화상 카메라를 대체하는 시온PTM은 자리 잡힌 플리어 딜러들을 통해 현재 미국에서 권장소비자가격 최저 3295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참조.